[The Reach: Desert Dioramas] 작업기록 - 03 2023.07.04 23:19 —기록—/작업기록 글 작성자: SU_3D 1. 돌 - 맥스에서 기본 모델링 2. 나무 - Zbrush에서 스컬핑 Zbrush에서 나무 느낌 잡는걸로 진행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고 어떤 브러쉬를 사용해야지 좋은 느낌이 날지 고민했다. Zbrush 조작이 생각보다 어려워서 헷갈렸던 작업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SU Work-Log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'—기록— > 작업기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 [The Reach: Desert Dioramas] 작업기록 - 05 : Zbrush Sculpting (0) 2023.07.13 [The Reach: Desert Dioramas] 작업기록 - 04 : Zbrush Sculpting (0) 2023.07.07 [The Reach: Desert Dioramas] 작업기록 - 02 (0) 2023.06.26 [The Reach: Desert Dioramas] 작업기록 - 01 (0) 2023.06.25 서브스턴스 디자이너 Stylized 풍 공부 (0) 2023.06.22 댓글 공유하기 다른 글 댓글 이 글 공유하기 구독하기 구독하기 카카오톡 카카오톡 라인 라인 트위터 트위터 Facebook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Pocket Pocket Evernote Evernote 다른 글 [The Reach: Desert Dioramas] 작업기록 - 05 : Zbrush Sculpting [The Reach: Desert Dioramas] 작업기록 - 05 : Zbrush Sculpting 2023.07.13 [The Reach: Desert Dioramas] 작업기록 - 04 : Zbrush Sculpting [The Reach: Desert Dioramas] 작업기록 - 04 : Zbrush Sculpting 2023.07.07 [The Reach: Desert Dioramas] 작업기록 - 02 [The Reach: Desert Dioramas] 작업기록 - 02 2023.06.26 [The Reach: Desert Dioramas] 작업기록 - 01 [The Reach: Desert Dioramas] 작업기록 - 01 2023.06.25 다른 글 더 둘러보기